Site icon 꼭팁

고잉버스 할인코드 후기 유튜브 프리미엄 환불은 잘 되는가 안전한가?

고잉버스가 요즘 화제입니다. 그 이유는 요즘 물가가 많이 오르기도 했지만 취미까지 아껴가면서 살기에는 또 팍팍한 상황 아닙니까?

그나마 쉬는 날 사람들 만나지 않을때 뒹굴거리면서 하하호호 드라마 보는 맛은 참을 수 없죠.

이런 상황에서 고잉버스는 원래 넷플릭스 1년 구독이 10만원대라면 이를 4-5만원대로 확 낮춰줄 수 있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잉버스란 무엇일까?

 

고잉버스란 말그대로 버스에 탑승했다, 뭐 이런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여러 사람들이 한군데 모여서 각자 목적지를 향해 가듯 고잉버스는 하나의 아이디에 가족계정으로 묶여서 구독을 저렴하게 만들어주는 서비스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넷플릭스 가족 공유를 활용한 피클이라는 서비스가 있기도 했었는데 그와 비슷한 맥락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고잉버스에는 무슨 서비스가 있을까?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챗 GPT, 유튜브 프리미엄 등 다양한 서비스의 구독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특히 제가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는 유튜브 프리미엄인데 환율에 따라 왔다갔다 하긴 하지만 1년에 근 20만원에 가까운 돈을 지출해야 하지만 고잉버스를 이용하면 1년에 5만원정도로 4분의 1가격으로 줄어드는 것이 핵심이라고 볼 수 있어요.

참고로 월 8000원씩 내며 멜론을 이용하고 있었는데 고잉버스에서는 50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과 유튜브 뮤직을 이용할 수 있다보니 과감하게 해지했습니다. 당연하게도요!

유튜브 프리미엄은 본인 계정으로 고잉버스의 대표 가족계정에 묶이는 것이라 타인과 계정을 공유하는 시스템이 아닙니다!

 

고잉버스를 진행하는 방법

 

우선 아래의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 🔽

고잉버스 바로가기

🔽. 🔽

 

유튜브를 월 4~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 고잉버스를 클릭했다면 첫번째 화면에서 다양한 서비스 목록을 보실 수 있고 지금 구매하기 항목이 등장합니다.

 

 

⏺️ 원하는 서비스를 클릭한 후 구글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 로그인이 다 되었다면 결제창이 출력이 될거에요.

이때 프로모션 코드 입력 회색글씨를 클릭하면 프로모션 코드 창이 출력되는데 여기에 ‘goingbus’를 입력하면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꼭 받아가시면 좋습니다.

고잉버스를 입력한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처음 해외서비스라 페이팔이나 신용카드로만 되어 있는지 알았는데 국내 서비스에도 신경을 썼는지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등 국내에서 사용할법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 신용카드 / 카카오페이 / 삼성페이를 선택했다면 페이레터라는 곳에서 ARS인증이 날아올텐데 덤덤하게 받아서 화면에 있는 번호를 전화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해외결제다보니 이중으로 결제를 하는 여부를 확인하는 안심시스템이니 말 그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고잉버스는 과연 안전한가?

 

결론부터 이야기 드리자면 안전하다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고잉버스가 안전한 이유는 우선 첫번째로 1회성 결제에 갱신은 자동으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점이고 두번째로 환불은 24시간 이내에 해주는 점 세번째로 상담원이 24시간 대기이며, 채팅 즉시 답변을 하는 인스턴트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해외 서비스임에도 한국어로 대화를 합니다. 물론 번역기를 돌리는 것이겠지만 말이죠. 크게 불편함을 받지 못했습니다.

저 역시도 처음에는 많이 의심을 해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할 때 그냥 버리는 셈 치고 진행했던 기억이 납니다. 신용카드로 할 경우 환불 처리 과정이 눈에 보이지 않으니 카카오페이로 현금결제해서 시작했던 기억이 나요. 막상 환불서비스까지 이용해보고 해보고 나니 사기가 아님을 알 수 있었어요.

그리고 고잉버스만의 수익구조에 대해서 가만히 생각해보니 사기를 칠 이유가 전혀 없더라고요.

예를 들어서 한사람이 결제하면 월 16000원이고 가족끼리 묶여지면 4000원씩을 내야 한다고 했을 때 고잉버스에서는 5000원을 받고 1000원은 자기네들 수익으로 가져가는 것이지요.

즉 고잉버스는 앉아서 돈을 버는 시스템이고 사용자들은 저렴한 가격에 구독을 해서 좋은 것이고 일석이조죠.

물론 지인들끼리 하면 더 저렴해서 그렇게 생각해서 진행하시는 분들은 상관이 없지만 저처럼 주변에 같이 묶여질 사람들이 없을때 이용하면 좋은 서비스 같습니다.

게다가 선결제로 진행하다보니 지인들끼리 했을때 일어날 수 있는 예상상황인 월 얼마씩 더치로 하자라는 신경전을 벌이지 않아도 돼서 좋죠.

유일한 단점이라고 한다면 계정 확보에 시간이 24시간 걸릴 수도 있는데 저는 운이 좋아서 한번에 성공했고요.

제 아내의 경우에는 24시간이 지나고 나서는 계정을 확보한 뒤 버스를 태워줬습니다.

그리고 현재도 유튜브 프리미엄을 잘 이용하고 있지요.

이런 감동에 이어 챗 지피티도 결제를 했지만 코파일럿에 비해서 좀 불편했다 보니 환불을 하고 싶었어요.

환불은 24시간 이내에 결제를 하였을 경우 환불을 해준다는 규정이 있더군요. 채팅창에 챗 GPT환불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 하자, 단순변심 수수료 1300원을 제외한 나머지 비용은 환불처리를 해주었습니다. 아래의 스크린샷을 참고하시면 쉽게 분위기를 아실 수 있을거에요.

 

결론

 

고잉버스는 이용해도 충분히 괜찮은 시스템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 역시도 현재 주변 지인들에게 저렴하게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임을 이야기 하며 입소문을 내고 있는데요.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조금이라도 아껴보고 싶다면 고잉버스를 통해서 저렴하게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