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온천의 비밀 퀘스트 깨는 법 (디아 4 공략)

디아블로 4는 오픈 월드 시스템으로 세계 곳곳에 사이드 퀘스트가 존재합니다.

이를 클리어 하면 명망을 얻게 되고 명망은 스킬포인트를 주므로 사이드 퀘스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것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온천의 비밀 퀘스트 깨는 방법

 

처음 온천의 비밀 퀘스트를 수령한 후 웬 쪽지 같은것이 있고 쪽지에서 가리키는 온천으로 가면 온천만 덩그러니 놓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 마십시오.

여기서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클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지문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여기 적혀 있는데로 ‘ 겨울의 품에서 깜박이는 온기, 자연의 은총이 인내에 보답하라’ 라는 지문이 적혀 있습니다.

그러나 이 문장만 가지고 어떻게 유추할 수 있느냐에 의문점을 가지실 수 있는데 정답은 인내 라는 단어에 있었습니다.

 



 

1) E키를 눌러 감정표현 항목에서 대기라는 것을 찾습니다.

2) 대기를 휠 메뉴에 넣고 변경사항을 저장합니다.

3) 다시 게임으로 돌아와서 E키를 누른 후 감정표현 창에서 대기 항목을 클릭합니다.

 

 

4) 그러면 대기한다라는 외마디 말 한마디를 내뱉은 뒤 클리어가 되면서 온천 주변에 보물상자가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막상 공략을 보니 아무것도 아니라는 생각이 드실텐데요. 조금만 다르게 생각하면 퍼즐은 쉽게 풀 수 있도록 되어 있으니 공략을 보지 않고도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밖에 디아블로 4 에 대한 여러 내용들을 알고 싶다면 아래의 전체공략집 링크를 통해서 더 많은 정보를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 디아블로 4 전체공략집으로 돌아가기

Leave a Comment